▶ 상품교환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상품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우선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을 취하셔서 교환사유, 교환방법, 교환배송비를
협의하신 후 교환상품을 발송하시면 됩니다. 판매자와 협의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발송처리할 경우
교환 승인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▶ A/S 를 받아야 하는데 판매자 연락처를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판매자의 연락처 및 주소는 홈페이지 하단에 상세히 나와 있습니다.
▶ 상품을 교환하기로 판매자와 협의했는데 새 상품이 오지 않아요?
교환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우선 기존 상품이 판매자에게 잘 도착하였는지 상품위치를
확인하시고,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셔서 교환품을 신속히 배송해 줄것을 요청하세요.
상품의 배송기간은 배송사와 배송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, 만일 판매자가
교환품을 발송하였다면 배송사로 직접 문의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.
▶ A/S가 가능한지 알고 싶어요?
A/S 가능여부 확인은 상품의 상세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