▶ 전화로도 반품을 신청할 수 있나요?
네, 가능합니다.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어 담당자와 통화 후 가능하십니다.
(반품정보에 의거 가능유무 결정됩니다.)
▶ 판매자 주소와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?
판매자의 연락처 및 주소는 홈페이지 하단에 상세히 나와 있습니다.
▶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?
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우선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을 취하셔서 반품사유, 배송방법, 반품배송비를
협의하신 후 상품을 반송하시면 됩니다. 판매자와 협의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반품처리할 경우
반품 승인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▶ 어떤 경우 반품이 불가능한가요?
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, 상품 설치 및 사용된 경우 , 상품의 오염 및
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, 고객의 변심에 의한 임의로 반송된 제품 등이 해당됩니다.
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※ 반품시 손실금이 발생할수 있사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
▶ 반품한 상품의 배송위치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?
지정택배사 CJ GLS 택배를 이용하시고 택배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시면
현재 택배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그 외 다른 택배사도 같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.